Iこの記事で

Seasoned copywriter with a focused expertise in crypto and fintech, adept at translating complex industry jargon into clear, engaging content. Driven by my mission to illuminate the intricacies of the crypto and fintech industries, my commitment is to create and deliver content that educates, engages, and empowers. I strive to foster understanding, inspire confidence, and catalyze growth in these dynamic sectors, contributing to the forward momentum of our digital financial future.

もっと読むLinkedin

アレクサンダー・シシカノフは暗号およびフィンテック業界で数年の経験を持ち、ブロックチェーン技術の探求に情熱を注いでいます。暗号通貨、フィンテック・ソリューション、取引戦略、ブロックチェーン開発などのトピックについて執筆しています。彼の使命は、安全で効率的かつ透明性の高い金融システムを構築するために、この新しい技術をどのように利用できるかについて、個人を教育することです。

もっと読むLinkedin

勤勉で目標志向の豊かな人間として、私はどのような仕事でも常に質の高い仕事をするよう努力しています。人生で困難な仕事に直面したとき、私は合理的かつ創造的に考えて問題を解決する習慣を身につけました。

もっと読むLinkedin
シェア

投資ポートフォリオを構築するためのトップ10のヒント

記事

Reading time

투자 기회를 활용하는 것은 부를 쌓고 미래를 보장하는 훌륭한 전략입니다. 암호화폐, 주식, 부동산 또는 뮤추얼 펀드의 옵션을 탐색하는 경우에도 포트폴리오 구성의 기본 원리는 모든 시장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적의 투자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려면 신중한 고려와 잘 생각한 계획이 필요합니다.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재정적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투자 포트폴리오 구축에 대한 10가지 팁을 준비했습니다.

주요 요점

  1. 투자 포트폴리오는 자산을 다양화하는 좋은 방법이지만 위험을 낮추기 위해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2. 포트폴리오에 관한 결정을 내리는 동안 체계적인 계획을 유지하고 감정을 관리하세요.
  3. 필요할 때마다 자금에 액세스할 수 있을 만큼 투자가 유동적인지 확인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포트폴리오에 자본을 꾸준히 추가하여 잠재적인 성장과 수익을 높이고, 리스크를 관리하십시오.
  4. 시장 동향을 파악하고, 투자에 영향을 미치는 외부 요인에 대해 알아보고, 세상에서 벌어지는 사건들에 대한 정보를 얻으십시오.

강력한 투자 포트폴리오 구축을 위한 팁

Tips for Building a Strong Investment Portfolio

투자 목표를 설정하세요.

첫 번째 단계는 자신의 재무 목표를 파악하고 강조하는 것입니다. 스스로에게 “은퇴 생활에 필요한 돈은 얼마나 되는가?” 또는 “투자를 통해 어떤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가?” 등의 질문을 던져보세요.

10년 내에 집을 사는 것과 같은 목적으로 투자할 계획입니까? 아니면 그저 지속적인 소극적 수입을 원하십니까? 자신의 목표를 아는 것은 당신이 어떤 투자를 할지 그리고 얼마나 많은 위험을 받아들일 수 있는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투자 범위를 고려해 보십시오.

투자 범위는 특정 자산 또는 자산 그룹을 보유할 것으로 예상되는 기간입니다. 당신의 투자 포트폴리오는 재무 목표에 맞게 다양한 만기를 가진 다양한 자산으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 단기 투자;
  • 중기 투자;
  • 장기 투자.

이렇게 하면 다양한 시장 상황에서 혜택을 볼 수 있고 재무 목표에 따라 포트폴리오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위험 감수 수준을 파악하고 그에 따른 투자 전략 선택하세요.

또 하나 알아야 할 중요한 것은 투자 위험 감수성입니다.

투자 위험 감수성은 투자와 관련된 위험을 감수하려는 의지를 나타냅니다. 시장마다 위험 수준이 다르므로 어느 정도 수준이 자신에게 적합한지 알아야 합니다.

Risk Tolerance

주식과 암호화폐 시장은 일반적으로 채권이나 투자 부동산보다 위험이 높습니다. 이는 그들이 단기간에 더 많은 유의적인 수익(따라서 더 큰 손실)을 창출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정보 요약:

각 개인의 위험 허용 범위는 다를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급여가 증가하면 위험을 감수하는 경향이 더 강해질 수 있습니다. 반대로, 가족 구성원이나 관리가 필요한 비용이 추가로 있을 때, 기꺼이 감수할 위험은 줄어들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은퇴 연령에 근접한 사람들은 종종 고위험 투자에서 더 낮은 편안함 수준을 보입니다.

다양한 위험 감수도

투자 전략은 위험을를 감수할 의향이 있는 정도에 따라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적극적인 방식

위험에 대한 욕구가 높은 투자자들은 보통 상품이나 주식 시장을 움직이고 다른 자산 계층에 영향을 미치는 뉘앙스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그들의 투자 의도는 비록 그것이 가치가 없는 본질적인 가능성이 있는 불안정한 자산에 자원을 할당하는 것과 같은 극단적인 위험을 감수하는 것을 의미하더라도 최대의 투자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입니.

온건한 방식

위험 감수성이 중간 정도인 투자자들은 일반적으로 보안과 잠재적 이익 사이에서 균형을 추구합니다. 이들은 통상 5~10년의 투자 기간을 갖고 있어 투자 기간이 가까워질수록 수익 일부를 보전하는 데 더 신경을 씁니다.

이들은 단기적으로 잠재적으로 더 큰 수익을 위해 더 높은 위험을 감수하는 경향이 있는 공격적인 투자자들과는 다릅니다.

보수적 방식

보수적인 방식의 투자자들은 적절한 지식이 부족하고 무엇보다도 더 높은 수익을 얻기보다는 돈을 보호하는 데 더 관심이 있는 투자 세계의 초보자들인 경향이 있습니다. “남의 돈 천냥이 내 돈 한푼만 못하다”는 그들의 투자 모토 역할을 합니다.

Assets Comparison

투자 위험 감수성을 평가하려는 경우, 이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설문지가 포함된 다양한 투자 웹 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투자 위험 감수성은 불확실성을 다루는 방법에 기초하기 때문에, 당신은 실제 시장에서 실질적인 손실에 직면할 때까지 위험을 감수하는 자신의 성향을 깨닫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정보 요약:

분산화와 다양한 자산 등급을 잊지 마십시오.

성공적인 투자 포트폴리오를 만드는 것은 다양화의 중심 토대 위에 구축됩니다.

이는 주식, 통화, 채권 또는 암호화폐와 같은 여러 자산을 소유하는 것과 더불어 소형주, 대형주화, 다양한 산업에 종사하는 기업의 국내외 주식 등과 같이 자산계급별로 다른 유형의 투자를 수반합니다.

Investment Diagram

다음 상황을 고려해 봅시다: 주가가 상승하면 채권 수익률은 일반적으로 감소합니다. 전문가들은 주식과 채권이 반비례 관계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이들 자산이 가끔 같은 방향으로 움직일 때 주식은 더 큰 변동성을 보이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채권보다 상승이나 하락이 크다는 의미입니다.

따라서, 잘 분산된 포트폴리오에 투자한다는 것은 서로 보조를 맞추지 않는 자산을 사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한 자산이 전체 포트폴리오에 미치는 잠재적인 부정적 영향을 상쇄함으로써 시장의 어려운 시기에 손실에 대한 완충장치를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투자 전략을 한 단계 끌어올릴 생각이라면 여러 임대 부동산으로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는 것이 어떻습니까?

자산 배분은 투자자들을 시장 변동으로부터 보호하고 장기적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비용 및 수수료를 고려하세요.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는 과정에서 투자 비용이 간과되는 경우가 너무 많습니다. 하지만, 이것들은 여러분의 장기적인 성공과 실패의 주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주식 중개인이나 상담원에게 지급되는 수수료와 연회비, 뮤추얼 펀드/ETF 비용 비율, 연금에 대한 항복 수수료 등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수익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최적의 포트폴리오를 구성할 때 이 모든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비용이 투자 수익을 감소시키므로 투자 수익을 낮게 유지하는 것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뮤추얼 펀드 투자자들은 이용 가능한 방대한 무부하 펀드를 활용할 수 있는 반면 주식 구매자들은 서로 다른 중개인들 간의 수수료를 비교해야 합니다. 그리고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암호화폐 자산을 거래하면 거래소 수수료가 0.25%에 달합니다.

다양한 투자 위험 관리 전략을 사용하세요.

투자에 관한 한 리스크를 완전히 제거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자산이라도 갑자기 가치 하락을 경험할 수 있으므로 투자자들은 다음과 같은 많은 위험을 인지해야 합니다:

국가 부도 위험

정부나 국가가 재정적 의무와 부채를 이행할 수 없거나 이행하지 않기로 선택할 때, 국채와 같은 특정 자산에 투자하는 투자자들에게 상당한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위험을 국가 부도 위험이라고 합니다.

원금 손실

투자는 원금 손실로 알려진 원래 투자의 일부 또는 전부를 잃을 위험을 동반합니다. 많은 보수적인 투자자들은 이러한 잠재적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가치 손실 위험이 낮은 자산에 투자하기로 선택하지만 모든 투자는 어느 정도의 위험을 수반하며, 아무도 자산의 미래 성과를 확실하게 예측할 수 없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인플레이션

인플레이션의 위험은 투자자들에게 중요한 관심사인데, 그것은 그들이 투자로부터 받는 실제 수익을 감소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가상승률 변화에 취약한 고정수익 투자와 채권에 투자할 때 특히 그렇습니다.

Potential Risks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기 위해 어떤 전략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정부 발행 유가 증권에만 의존하지 않고 포트폴리오의 균형을 유지함으로써 국가 부도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시장에서의 다양화는 인플레이션 위험을 줄이는 데도 도움이 될 것이며 채권과 뮤추얼 펀드는 원금 손실을 방지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하지만 투자자들이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위험 관리 전략은 헤지나 손실 방지 명령과 같은 훨씬 더 많습니다.

지정가 제한 주문은 자산의 포지션이 닫히는 미리 정해진 가격을 설정하여 수익을 보존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합니다. 역지정 지정가는 현재 비용보다 낮게 책정되어 각 거래에서 계획된 것 이상의 손실이 발생하지 않도록 합니다.

Stop Loss Order

헤지는 일반적으로 파생상품과 함께 수행되며 잠재적 손실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시장 변동성에 대한 노출을 줄이기 위해 기초 자산에서 취하는 것과 반대되는 포지션을 취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중요한 것은 개인의 위험 개요서와 투자 목표에 가장 적합한 전략의 균형을 찾는 것입니다.

올바른 균형 유지 및 적절한 자산 할당을 진행하세요.

적절한 자산에 투자하고 자산을 따로 두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투자 균형에 대한 사전 예방적인 관심 없이는 포트폴리오가 불균형해질 수 있습니다. 재조정은 각 자산이 번창할 수 있는 기회를 보장하는 동시에 미래 이익에 대한 보안을 제공합니다.

자산 균형 재조정은 어떻게 진행하는가?

포트폴리오를 재조정하면 너무 지배적이 된 투자를 다 팔고 대표성이 부족한 투자에 다시 투자함으로써 자산 등급을 재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나은 수익을 얻기 위해 보다 다양하고 균형 잡힌 접근 방식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완벽하게 균형 잡힌 포트폴리오는 어떻게 보여야 할까요?

이상적으로 균형 잡힌 포트폴리오는 주식, 채권, 현금 및 기타 자산 등급의 혼합으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자산의 정확한 비율은 개별 리스크 허용 범위와 투자 목표에 따라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균형 잡힌 포트폴리오가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 고위험, 고수익을 제공하는 주식이 투자 자산의 50% 차지;
  • 소득과 낮은 변동성을 제공하는 채권이 투자 자산의 40% 차지;
  • 현금, 상품, 암호화폐가 투자 자산의 10% 차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일부 투자는 가치가 상승할 수 있지만 다른 투자는 가치가 하락할 수 있습니다. 현금과 암호화폐의 가치가 하락하는 동안 보유 주식의 비율이 70%로 상승했다고 가정해봅시다. 이들 사이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암호화폐 자산에 더 많은 투자를 하고 보유 주식 수를 줄여 안정성을 유지하고 위험을 낮추는 방식으로 포트폴리오를 조정해야 합니다.

포트폴리오가 유동적인지 확인하십시오.

투자에 관해서는 필요할 때마다 돈에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유동성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좋은 투자는 수익성이 있을 수 있지만, 자금을 인출하는 데 어려움이 있거나 지연된다면 포트폴리오의 전반적인 질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연간 인출이나 포기 기간 등 제한이 있는 증권보다는 유동성을 쉽게 제공하는 증권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금이 유동적인지 확인함으로써 향후 예상치 못한 상황을 해결할 수 있는 재정적 유연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확장하세요.

장기적인 재정적 성공을 위해서는 포트폴리오에 지속적으로 자금을 투자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지속적으로 풀에 자본을 추가하면 재무 목표를 달성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하급수적인 성장 잠재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0,000달러를 포트폴리오에 투자하고 연간 수익률을 6%로 예상한다면 10년 후에는 자본금이 약 16,000달러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10년 동안 동일한 포트폴리오에 연간 2,000달러를 추가함으로써 최종 투자 가치는 30,000달러 이상으로 거의 두 배에 이를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당신의 투자 목표가 최선의 행동 방침을 결정할 것입니다.

시장 동향을 항상 파악하세요.

기업과 자산을 구매할 때는 항상 최신 업데이트를 위해 철저한 시장 조사를 진행하십시오. 규제나 시장 변동 등 새로운 외부 요인으로 기업의 전망이 바뀌면 실적이 좋은 종목에 투자하는 것은 위험해질 수 있습니다.

정부 정책의 변화와 같이 투자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경제 및 정치 동향의 변화를 모니터링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또한 자연 재해, 기술 변화 및 환율 변동과 같이 포트폴리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글로벌 사건에 대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얻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시장에서 영향력 있는 업체들과 최신 정보를 공유하는 것은 현명한 접근법입니다. 주요 경영진, 대주주, 뉴스메이커의 결정과 움직임은 그들이 소속된 사업의 성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계획을 세우고 자신의 감정을 관리하세요.

마지막으로, 완벽하게 균형 잡힌 포트폴리오를 유지할 때 조직적이고 규칙적이어야 합니다. 프로세스를 더 쉽게 수행하려면 투자를 검토하는 빈도와 재조정 시기를 개략적으로 설명하는 계획을 작성해야 합니다.

게다가, 감정이 여러분의 결정을 좌우하게 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그것들은 장기적으로 여러분의 포트폴리오에 해를 끼칠 수 있는 비이성적인 선택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필요할 때마다 한 발짝 물러서서 상황을 객관적으로 접근하면 더 나은 결정을 내리고 더 나은 투자 전략을 적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투자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투자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려면 위험 감수 범위와 재무 목표를 고려하고, 이러한 목표를 가장 잘 달성할 수 있는 투자 유형을 파악하고, 적합한 제품을 찾기 위한 연구를 수행하며, 자산을 거래할 수 있는 편안한 플랫폼을 선택하고,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자산 등급 전반에 걸쳐 다양화해야 합니다. 또한 위험 관리 전략을 사용하고 자주 포트폴리오의 균형을 재조정해야 합니다.

투자 포트폴리오가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투자 포트폴리오는 당신에게 재정적인 목표를 달성하고 장기적으로 부를 성장시킬 수 있는 능력을 줍니다. 게다가, 잘 구성된 포트폴리오는 수입을 제공하고 재정적 안정성을 달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투자 포트폴리오를 보유하는 것은 시장이 혼란 상태에 있을 때 안정성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훌륭한 투자 포트폴리오는 무엇인가요?

훌륭한 투자 포트폴리오는 다양화되고, 균형을 이루고, 개별적인 위험 감수 범위에 맞게 조정되는 포트폴리오입니다. 그것은 주식, 채권 및 기타 상품과 같은 자산 등급의 혼합을 포함해야 합니다. 또한 목표와 변화하는 시장에 따라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하고 균형을 재조정해야 합니다.

투자 포트폴리오에는 무엇이 포함되어야 합니까?

투자 포트폴리오는 일반적으로 주식, 채권, 뮤추얼 펀드, 상장지수펀드(ETF), 부동산 투자, 상품 및 기타 대체 투자를 포함합니다. 또한, 부동산 투자자들은 그들의 부동산 포트폴리오에 실물 부동산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자산 클래스의 정확한 조합은 위험 감수 수준에 맞게 조정되어야 합니다.

Seasoned copywriter with a focused expertise in crypto and fintech, adept at translating complex industry jargon into clear, engaging content. Driven by my mission to illuminate the intricacies of the crypto and fintech industries, my commitment is to create and deliver content that educates, engages, and empowers. I strive to foster understanding, inspire confidence, and catalyze growth in these dynamic sectors, contributing to the forward momentum of our digital financial future.

もっと読むLinkedin

アレクサンダー・シシカノフは暗号およびフィンテック業界で数年の経験を持ち、ブロックチェーン技術の探求に情熱を注いでいます。暗号通貨、フィンテック・ソリューション、取引戦略、ブロックチェーン開発などのトピックについて執筆しています。彼の使命は、安全で効率的かつ透明性の高い金融システムを構築するために、この新しい技術をどのように利用できるかについて、個人を教育することです。

もっと読むLinkedin

勤勉で目標志向の豊かな人間として、私はどのような仕事でも常に質の高い仕事をするよう努力しています。人生で困難な仕事に直面したとき、私は合理的かつ創造的に考えて問題を解決する習慣を身につけました。

もっと読むLinkedin
シェア